메뉴
question [온라인예매] 모바일티켓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answer 모바일티켓은 미사용한 티켓만 구매 사이트 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.
question [온라인예매] 모바일티켓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answer 네이버를 제외한 모바일티켓은 구매 후 1시간 이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,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수신된 ‘모바일입장권’으로 매표소 방문 없이 입구에서 바코드를 제시해주세요. 네이버에서 구매한 모바일입장권은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입구에서 바코드를 제시해주세요.
question [이용안내] 체험프로그램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answer [샤크케이지]를 제외한 모든 체험은 당일 현장 예약으로 가능하며,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[체험프로그램 자세히 보기]
question [이용안내] 관람 소요 시간이 얼마나 되나요?
answer 약 2시간 내외로 이루어지며,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question [이용안내] 현장에서 구매한 티켓을 나중에도 쓸 수 있나요?
answer 현장에서 구매한 티켓은 당일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question [이용안내]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이 가능한가요?
answer 반려동물의 입장은 제한하고 있습니다. 내부 전시된 생물의 보호와 다른 관람객들의 원활한 관람을 위해서 입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question [이용안내] 사진/캠코더 촬영이 가능한가요?
answer 가정 내 사용으로 순수 관람객 기념 촬영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. 단, 상업적, 공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반드시 사전 허가를 받으셔야 합니다. 허가 없이 촬영한 내용이 상업적으로 이용된 것이 확인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생물의 안전을 위해 플래시 촬영은 금지하고 있습니다.
question [이용안내] 재입장 가능한가요?
answer 티켓 양도의 위험으로 원칙적으로 불가하나, 재입장이 필요한 경우 직원에게 문의 후 손등에 재입장 도장을 찍으신 후 재입장이 가능합니다.
question [이용안내] 유모차/휠체어 대여가 가능한가요?
answer 매표소에서 대여 가능하며, 한정 수량이기에 방문 시 매표소에 문의 바랍니다.
question [이용안내] 공휴일에도 운영 하나요?
answer 공휴일에도 운영하고 있으며, 갤러리아 휴관일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