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
question [이용안내]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nswer 홈페이지 이용안내 > 이용시간 · 요금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


*PC 버전 : https://www.aquaplanet.co.kr/63/information/use_price.do

*모바일 버전 : https://m.aquaplanet.co.kr/aq63/guide/schedule/operating-time.do
question [이용안내] 공휴일에도 운영 하나요?
answer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. 단, 63아트의 경우 1년에 약 3회정도 작품교체기간이 있습니다.
작품교체기간동안은 휴관입니다.
question [연간이용] 아쿠아플라넷63 연간이용권이 있나요?
answer 아쿠아플라넷63의 연간이용권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.
연간이용권(아쿠아플라넷63) , 종합 연간이용권(아쿠아플라넷63+63아트), 자세한 사항은 '이용안내 > 이용시간/요금 > 연간이용권 안내'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question [이용안내] 상품권 사용 가능한가요?
answer 갤러리아,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품권, 국민관광상품권은 현장 매표소에서 사용가능합니다.
상품권 표준약관 제 6조(사용기간)
- 상품권은 상사채권 소멸시효(5년)내에 사용할 수 있다.
상품권 표준약관 제 7조(상품권의 잔액반환)
- 상품권은 현금으로 반환하지 않는다.
- 상품권면 금액(상품권을 여러 장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총 금액)의 100분의 60(1만원 이하 상품권은
100분의 80)이상에 해당하는 물품등을 제공받고 고객이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발행자 또는 가맹점은
잔액을 현금으로 반환한다.

※연간이용권은 상품권 사용이 불가합니다.
question [이용안내] 휠체어/유모차 대여가 가능한가요?
answer 유모차는 대여 불가능하며, 휠체어는 매표소에서 신분증 지참 후 대여 가능합니다.
question [이용안내] 관람장 내부 휠체어/유모차 출입이 가능한가요?
answer 아쿠아플라넷63 및 63아트 모두 가능합니다.
question [할인/우대정보] 할인 카드가 있나요?
answer 각 멤버십 및 신용카드의 다양한 할인 및 포인트사용이 가능하며,
자세한 사항은 '이용안내 > 할인 안내' 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
question [온라인예매] 모바일 티켓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answer 모바일 티켓은 문자로 수신된 '모바일입장권'으로 별도 교환없이 관람업장입구에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.
question [온라인예매] 모바일 입장권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answer 아쿠아플라넷 티켓몰 접속 >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구매내역보기
하단의 환불요청을 하시면 자동으로 환불처리 됩니다.

*타 사 사이트 구매 시 : 해당 홈페이지 마이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
question [주차/교통안내] 무료주차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nswer ※ 무료주차인증은 그라운드(B1) 매표소에서 전자인증을 받으셔야지만, 적용 가능합니다.(관람업장에 한함)
※ 건물 내 만차시 한강둔치에 주차 가능하며, 무료주차 시간은 아래와 동일합니다.
※ 관람업장과 레스토랑 동시 이용시 무료주차 혜택은 최장 4시간 까지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.
1개 업장 관람(63아트 또는 아쿠아플라넷 1가지만 관람)시 : 총 2시간 무료(기본무료 1시간 + 1시간 추가)
2개 업장 관람(63아트와 아쿠아플라넷 2가지 모두 관람)시 : 총 3시간 무료(기본무료 1시간 + 2시간 추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