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
question [온라인 예매] 아쿠아플라넷몰이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한 티켓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?
answer 소셜, 오픈마켓, 앱, 복지몰, 기타 제휴 채널 등 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티켓 이용/발송/구매/취소 관련 문의는 구매하신 채널의 상세 페이지에서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question [할인/우대정보] 카드사,통신사 및 기타 이벤트/프로모션 할인 중복 적용이 되나요?
answer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합니다. 상세 제휴할인 및 프로모션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[제휴할인 자세히보기]

[이벤트/프로모션 자세히보기]
question [할인/우대정보] 카드 및 통신사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?
answer 제휴할인 관련 상세 내용 및 조건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.

[제휴할인 바로가기]
question [이용안내] 36개월 미만 아기 무료입장은 어떻게 적용되나요?
answer 36개월 미만은 무료 입장이 적용됩니다. (증빙서류 지참 필수 / 직계가족 동반에 한함 / 단체입장객 제외)
question [온라인예매] 아쿠아플라넷몰 50% 할인쿠폰 적용상품이 무엇인가요?
answer 아쿠아플라넷몰에서 입장권 구매 및 입장 시 결제금액 5천원 당 1개의 스탬프가 생성됩니다. 이 스탬프가 10개가 누적이 되면 1개의 교환권이 지급되며, 교환권을 이용해서 재 방문하고자하는 지점의 50% 할인쿠폰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. 각 지점별로 50% 할인쿠폰 적용가능 상품을 선택 후 할인쿠폰을 적용하시면 정상가에서 50%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 (쿠폰 1개 당 1매 할인 가능)
question [온라인예매] 아쿠아플라넷몰 티켓을 구매하고 바로 입장 가능한가요?
answer 구매 후 입장가능 시간은 상품안내에 표기되어 있으며, 각 상품별로 상이합니다. 구매하신 티켓은 사용이 가능한 시간/요일에 활성화되며 이용이 불가한 시간/요일에는 비활성화 됩니다. 구매 전 이용가능 시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question [온라인예매] 아쿠아플라넷몰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answer 구매 상품의 환불 시 맨 우측 상단 메뉴 버튼 선택 [구매내역 보기] → "사용가능" 표시가 되어 있는 티켓 선택 후 [환불 요청하기] 버튼을 누르시면 환불처리 됩니다. 티켓 환불 후에는 알림톡 or 문자로 내역을 전송하여 드립니다.
question [온라인예매] 아쿠아플라넷몰 구매 한 상품을 나눠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answer 구매한 상품의 일부만 사용하는 것은 불가하오며, 이 경우 전체 상품의 환불 처리 후, 재 구매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